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실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8월 31일까지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당일부터 평생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임직원 등은 제외된다. 고객부담 수수료율은 0.0045076%이며, 수수료율은 변동될 수 있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며,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8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는 최초 14일 0%, 15일~270일까지 연 2.99%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신청 완료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금리할인이 적용된다.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역시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임직원 등 제외된다.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2021년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미국 0.09%, 중국과 홍콩은 0.19%다.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고객은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제공하며,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 3대 거래소(나스닥(NASDAQ), 뉴욕증권 거래소, 아멕스(AMEX)의 실시간 시세를 이벤트 신청일부터 익월 말까지 기본 2개월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월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개월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부여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고객 감사 특급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월 3천명 대상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보다 많은 비대면 고객들이 종합자산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