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킷헬스케어, 오는8일 '체내에서 시작하는 재생' 주제로한 오픈 이노베이션 세미나
로킷헬스케어, 오는8일 '체내에서 시작하는 재생' 주제로한 오픈 이노베이션 세미나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글로벌 바이오 전문기업,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가 오는 8일 코엑스에서 ‘Rejuvenation is in Vivo(체내에서 시작하는 재생)’를 주제로 오픈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세미나는 비만 감소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법, 초자연골 재생기술과 이를 응용한 100% 인체적합 필러, 세포의 사멸과 재생, 인체유래 ECM을 활용한 피부의 재생,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 등의 주제로 발표된다고 전했다. 
 
또한 회사는 세미나에서 세포, 연골, 비만, 피부 등 몸의 각 부분의 노화와 재생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밝히며 특히 외부로부터 공급되는 재생이 아닌 인체가 가진 재생능력을 최대화해 노화라는 질병을 치유하고 젊음과 건강을 지켜가는 방안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자사 제품과 플랫폼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비만 감소를 위한 제품 ‘하이비키니’와 획기적인 바이오 노화억제 제품 ‘로킷아메리카 NMN’, 두피 모발 토탈 솔루션 ‘아쿠아 드 폴리’, 인공지능 기반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인 ‘헤르니에AI’ 등 유전자 분석에 기반한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킷헬스케어는 지난달 장기재생기 닥터인비보4D6(Dr. INVIVO 4D6) 론칭기념 학술 세미나에서 ‘세상이 거절할 수 없는 기술’을 주제로 세계 최초의 인체 장기를 재생 플랫폼 등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이번 세미나는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