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3주년 기념해 온라인 생중계 컨퍼런스 개최
바이낸스, 3주년 기념해 온라인 생중계 컨퍼런스 개최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이낸스가 3주년을 맞이하여 “차트를 넘어선 가상 컨퍼런스(오프 더 차트)”를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4시까지 총 10시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컨퍼런스는 유럽과 영국, 아시아-태평양, 아프리카와 중동, 러시아와 동유럽(CIS),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로 총 5개 지역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각 지역별로 인플루언서들에 상을 수여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혁신가부터 비즈니스 리더, 영향력 있는 업계 인물, 주요 정책 입안자 등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산업에서 활동하는 주요 인사들이 참여하여 아래와 같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 토론을 하고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행사 주제는 가상자산을 만난 전통 금융, 블록체인과 글로벌 헬스, 정책과 규제, 트레이딩 전략과 기술적 분석 등이다.

이번 행사 기획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가 산업 리더들이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장이 되는 동시에 새롭게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산업에 발을 들이는 사람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 세계에서 80명 이상의 연사가 모여 패널토론과 스피치를 할 예정이다. 주요 스피커는 바이낸스의 최고경영자(CEO)인 창펑 자오, 미국의 힙합 스타인 에이콘(Akon), 탭스콧그룹의 돈 탭스콧, 코인마켓캡 임시 CEO인 카릴린 찬(Carylyne Chan), 바이낸스KR 강지호 대표, 버택스 벤처의 파트너인 젠핑 리우, 아웃라이어 벤처스의 CEO 제이미 버크 등이 있다. 이 외에도 IBM 등과 같은 글로벌 기업과 세계의 정부 부처 관계자들도 해당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식견을 나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