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최강자 가린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대회 개최
‘PvP 최강자 가린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대회 개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최강자전, 실버V 등급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예선전 7월 22일과 7월 29일, 결승 8월 1일 공식 방송 통해 생중계 예정
토너먼트 방식의 신규 콘텐츠 ‘1:1 아레나’, 인게임 커뮤니티 ‘클랜’ 기능 추가
‘PvP 최강자 가린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대회 개최
‘PvP 최강자 가린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대회 개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히어로 액션 배틀로얄 ‘섀도우 아레나’의 총 상금 1000만원 규모 대회 ‘Shadow Arena Regional Cup – Asia' 참가자를 7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아시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Shadow Arena Regional Cup – Asia' 대회는 ‘실버V 등급’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며, 7월 16일 최종 참가자 및 대진표가 공개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우승 특별 칭호를, 준우승자에게는 2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3등~10등 대상자 및 대회 MVP도 상금을 차등적으로 지급한다. 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는 특별 칭호와 인 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대회 예선전은 7월 22일, 7월 29일 진행한다. 각 조별 예선을 통해 획득 점수의 총합이 높은 참가자 순으로 결승에 진출한다. 8월 1일 열리는 대회 결승은 총 4번의 라운드에서 획득한 점수의 총합으로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예선전과 결승전 모두 ‘섀도우 아레나’ 공식 방송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 ‘1:1 아레나’를 9일 정기 점검을 통해 추가했다. ‘1:1 아레나’는 총 5명이 ‘1:1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해 가장 먼저 5킬을 달성한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모드다. 인게임 커뮤니티 ‘클랜’ 기능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클랜을 생성하거나 가입해 즐길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서버 최강자전 대회 및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