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두 번째 시즌 ‘도검’ 업데이트 예고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두 번째 시즌 ‘도검’ 업데이트 예고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올 여름 ‘카러플’로 모여라… 7월 17일 ‘도검’ 오픈 앞두고 티저 영상 공개
무협 분위기 담은 트랙, 검 모양의 카트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예정
가족 및 학교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대회 개최 예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2 ‘도검’ 업데이트 예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2 ‘도검’ 업데이트 예고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 시즌 ‘도검’을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넥슨은 7월 17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을 오픈하고 무협 테마의 트랙, 캐릭터를 추가해 게임 내 분위기를 새 단장한다. 이에 앞서 티저 및 미리보기 영상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도검’ 티저 영상은 긴 머리의 도인으로 변신한 광고모델 장성규가 날렵한 검 모양의 카트에 서서 트랙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신규 시즌의 분위기를 그려냈다.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도검 용의 길’, ‘은월검’ 등 새롭게 추가되는 ‘도검’ 트랙과 카트 외에도 다양한 신규 게임모드, 최고레벨 확장 소식 등 올 여름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이 가족, 학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두 가지 참여형 대회를 개최한다.

부모와 자녀, 삼촌과 조카 등 두 세대의 가족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는 오는 7월 23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소속 학교의 자존심을 걸고 치러지는 ‘카러플 학교대항전’도 추후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