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내달 10일까지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
캐리어냉장, 내달 10일까지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이벤트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포인트 제공
QR코드로 ‘정품인증’시 추첨 통해 3명에게 최고급형 공기청정기,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증정
[사진]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min.jpg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캐리어냉장(대표 강성희 회장)은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런칭을 기념해 8월 10일까지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리어냉장은 지난 9일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에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하면서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캐리어냉장은 이벤트 기간 내(영수증 기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제품을 구매하고 QR코드를 통해 캐리어냉장 ‘정품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4천원 상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명에게는 85만원 상당의 최고급형 캐리어 나노이 공기청정기(83.4㎡)를 증정한다. 추첨자 발표는 오늘 8월 31일 캐리어냉장 홈페이지 정품등록 창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쇼핑 유통채널을 통한 구매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0일(월)이며 배송기간을 감안해 정품 등록은 15일까지 할 수 있다. 정품등록은 제품에 부착된 QR를 휴대폰으로 스캔 한 후 정보 입력을 하거나, 캐리어냉장 사이트의 팝업창 혹은 고객센터 내 정품인증창에 필요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에 선보인 캐리어냉장의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공간에 따라 감성을 입힐 파스텔 톤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색상으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지 않아, 보다 깔끔한 주방라인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제품 내부의 ‘메탈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하여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수요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는 400~600리터(ℓ)대의 4도어 냉장고로 출시됐다. 이에 실용적인 4도어 냉장고를 찾는 2030세대에서 김치냉장고와 냉동고 등 다양한 냉장고를 사용하는 405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의 소비자 가격은 129만원이다. 캐리어냉장의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