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73번째 WM복합점포 '노원PB센터’ 오픈
KB금융, 73번째 WM복합점포 '노원PB센터’ 오픈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금융그룹 노원PB센터 WM복합점포 개점식에서 정순학 KB국민은행 동북부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 및 윤만철 KB증권 강북지역본부 상무(왼쪽에서 다섯 번째)가 임직원과 함께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제공=KB금융그룹)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이 지난 13일 73번째 WM복합점포 ‘노원PB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KB금융그룹은 WM복합점포 총 73개, CIB복합점포 9개를 포함해 총 82개의 복합점포망을 보유하게 됐다.

노원PB센터는 노원구에 개설되는 첫 번째 WM복합점포이자 KB금융그룹의 첫 번째 BIB(Branch In Branch)형 PB센터다. BIB형 PB센터는 기존 PB센터 WM복합점포에서 제공하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반영업점 WM복합점포에서 제공하는 기업금융 및 기업대출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WM복합점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은행과 증권 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또 은행과 증권의 PB들이 제공하는 부동산·세무·자산관리 등의 상담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윤종규 회장이 강조하는 ‘원 펌 원 케이비(One Firm, One KB)’ 및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복합점포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KB금융그룹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길 부문장은 “은행·증권 WM복합점포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면서도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