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배틀패스용 최신 아쿠아맨 해양 도전 업데이트 진행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배틀패스용 최신 아쿠아맨 해양 도전 업데이트 진행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다섯 가지 도전 완료 시 아쿠아맨 의상 잠금 해제
아쿠아맨 의상을 입고 협곡 폭포에서 다이빙하면 아서 커리 스타일 추가 획득 가능
아이템 상점에 아쿠아맨의 숙적, 블랙 만타 의상과 아이템 입점
아쿠아맨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3에 아쿠아맨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최신 아쿠아맨 도전을 업데이트했으며, 아이템 상점에 블랙 만타 의상과 아이템이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배틀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최신 아쿠아맨 도전을 완료하여 아쿠아맨 의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아직 도전을 완료하지 못한 플레이어도 이번 챕터 2 - 시즌 3의 남은 기간 동안 모든 아쿠아맨 도전을 진행할 수 있다.

아쿠아맨의 의상을 잠금 해제하면 또 하나의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아쿠아맨 의상을 입고 아름다운 협곡 폭포에서 다이빙을 하면 세련된 스플래시 스타일의 아서 커리 스타일이 잠금 해제된다.

또한, 각각의 아쿠아맨 도전을 놓쳐 아쿠아맨 의상을 획득하지 못 하더라도 각 도전 별로 독특한 아쿠아맨 테마의 보상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4주 차 도전을 완료하면 최고 소라껍질 등 장신구를 받을 수 있으며, 5주 차 도전 성공 시에는 아쿠아맨의 삼지창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쿠아맨뿐만 아니라 블랙 만타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템 상점을 통해 아쿠아맨의 숙적이자 무자비한 바닷속 용병인 블랙 만타 의상과 그만의 특별한 만타 칼날 듀얼 곡괭이를 이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물로 뒤덮였던 ‘포트나이트’ 섬에 시간이 지나 점점 물이 빠지고 새로운 맵이 드러나면서 추가된 콘텐츠들을 플레이어분들이 많이 즐겨주고 계신다.”라면서, “이번에 추가된 아쿠아맨 도전을 통해 아쿠아맨 의상과 다양한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시고, 아쿠아맨의 숙적인 블랙 만타도 환영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신 아쿠아맨 도전 업데이트 및 블랙 만타 아이템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 만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