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중고차 등록매물 14만대 돌파기념 이벤트
KB캐피탈, 'KB차차차' 중고차 등록매물 14만대 돌파기념 이벤트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은 ‘KB차차차’의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 14만대 돌파를 기념해 오리온과 함께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 6월 론칭한 KB차차차는 15,247대의 중고차 매물로 서비스를 시작해 2019년 2월 11만대 이상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한 중고차 최다 매물 보유 플랫폼으로 도약했다. 이후 2020년 7월 현재는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가 14만대를 돌파하면서 업계 1위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중고차 등록매물 14만대 돌파기념 대고객 감사 이벤트는 KB차차차와 오리온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내차 시세’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으로 7월 23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

KB차차차 ‘내차 시세’ 서비스를 이용한 후 KB차차차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인뷰 X700 블랙박스(1명),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3명),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10명), 오리온 ‘유칼립톨 캔디’ (100명)를 제공한다.

‘내차 시세’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때 ‘KB차차차 앱리뷰 캡처 이미지’를 같이 첨부해서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내차 시세’ 서비스는 차량번호, 주행거리, 색상 등 간단한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차량의 신차가격, 연비 등의 정보 제공과 현재 내차 시세부터 6개월 전, 1년 뒤, 2년 뒤 시세까지 내차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한편, KB차차차에서는 차량을 구매할 경우 연장 보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