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홀딩스 등 4개 기관, 쿠잉비 레드QR과 컨소시엄 체결  
사과나무홀딩스 등 4개 기관, 쿠잉비 레드QR과 컨소시엄 체결  
  • 김부원
  • 승인 2020.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과나무홀딩스, 통밀새싹건강빵연구소 제1공장 꿈을파는슈퍼마켓 (대표 김인성), 마이클린 특판원 AV미디어 (대표 김원), 은콜로이드 항균제 개발사 (주)에스시알 (대표 김주평)은 지난 20일 (주)쿠잉비 레드QR (대표 김학수)과 '유통플랫폼 컨소시엄'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컨소시엄을 통해 (주)쿠잉비 레드QR은 플랫폼 '모바일 내 가게'를 제공하고, 사과나무홀딩스는 콘텐츠 허브역할을 한다.

또, 통밀새싹건강빵연구소는 전국 단위 총 7000개 입점을 목표로 시그니쳐 건강빵 마케팅에 나선다. 마이클린은 은콜로이드 99.99% 항균제를 전국 5만 교회, 강연장, 음향시설 거래처 등에 특판한다.

이번 사업의 특징은 SNS를 활용한 청년 및 실버세대 일자리 창업과 청년 CEO 발굴 등을 위해 '모바일 내 가게'를 제공하는 특화식 비즈니스모델 운용이다. 

창업과 입점의 문턱을 낮추고 누구나 소유한 모바일을 통한 경제 활성화 및 수익 창출을 실현하는 게 목표다. 

소수익에서의 생활보조 및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 개인들의 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하려는 것이다.

김인성 사과나무홀딩스 대표이사는 "자유경제시장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오고, 이젠 모바일 시장으로 확산되어 전 세계가 경쟁속에서도 자리잡혀져 간다"고 밝혔다. 

이어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개인 모바일 시장에서도 부족한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건강한 비지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통밀새싹건강빵연구소는 통밀새싹발아부터 성형과 포장까지 100% 수제로만 건강빵(無방부제, 無버터, 無트랜스지방)을 한정량 제조한다.

마이클린과 기부쇼핑몰 꿈을파는슈퍼마켓은 은콜로이드 99.99% 항균 스프레이를 특판한다. 김주평 박사가 개발한 은콜로이드 99.99% 스프레이는 항균이 필수적인 강대상 마이크와 주변에 분사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