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24일 '시화 MTV 파라곤' 분양 돌입
동양건설산업, 24일 '시화 MTV 파라곤' 분양 돌입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화 MTV 파라곤' 온·오프라인 견본주택 24일 동시 개관
견본주택 방문 사전예약제, 방역 매뉴얼 적용 등 코로나19 확산 예방
다음 달 3일 특별공급, 4일 1순위 청약 접수, 12일 당첨자 발표
각종 개발 호재 업은 시화 MTV 최고 입지 '파라곤' 아파트 주목
'시화 MTV 파라곤' 조감도 [사진제공-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이 각종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첨단복합산업단지인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에 ‘시화 MTV 파라곤’ 실물 견본주택과 함께 사이버 견본주택을 24일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했다.

청약 일정은 다음 달 8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2일에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같은 날 개관한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 주변 교통과 환경, 교육, 편의 등 입지를 소개하는 3D투어를 비롯해 △단지 모형과 위치도 △세대별 유닛 모습 및 설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80-1에 마련한 실물 견본주택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팀에 한해서만 입장을 허용하며 방문객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명록 작성을 해야 한다. 

‘시화 MTV 파라곤’ 분양 관계자는 “실물 견본주택을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사이버 견본주택을 함께 개관해 직접 방문을 하지 않더라도 자세한 상품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시화 MTV에 들어서고 특화 설계를 적용해 차별화한 시화 MTV 파라곤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 시흥시 시화지구 MTV 공동 1블록에 짓는 ‘시화 MTV 파라곤’은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656가구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59㎡ 타입 318가구와 전용 84㎡(A,B) 2개 타입 338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시화 MTV 거북섬 레저단지(예정)와 인접해 편리하게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인천~안산 구간의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광역교통여건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 MTV는 연구개발, 유통, 상업, 주거 등의 기능을 갖춘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되고 있으며 시화 MTV 바로 인근 일대에 해양레저 클러스터 구축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부동산 시장도 크게 출렁이고 있는 곳이다.

한편 실물 견본주택 내·외부에는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견본주택 입구에 전신 소독기, 비 접촉 체온계 등을 준비하고 일회용 장갑 지급 및 방문객 간 안전거리 유지 등 철저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매뉴얼을 적용한다.

‘시화 MTV 파라곤’은 라인건설이 시공을 맡고 고급주택의 명가로 알려진 동양건설산업이 CM(기술지원 및 품질관리)을 맡는다.

입주는 오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