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카이 L7·슬로비 안마의자, 쿠팡 로켓배송 ‘전문설치’ 서비스 익일 배송-설치
휴테크 카이 L7·슬로비 안마의자, 쿠팡 로켓배송 ‘전문설치’ 서비스 익일 배송-설치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후 2시 이전 주문·결제 완료 시 다음 날 안마의자 배송 및 설치까지 가능
진주 조개 모티브 카이 L7 안마의자, 가로 폭 67cm의 초슬림 안마의자 슬로비
휴테크 김수진 MD, “여름 홈캉스 준비로 시간과 공간 절약할 수 있는 안마의자 추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이커머스 기업 쿠팡과 함께 ‘카이 L7’, ‘슬로비’ 안마의자 2개 모델의 로켓배송 및 전문설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 전문설치는 대형가전을 일반 로켓배송 상품처럼 구매 후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차별화된 물류서비스다. 쿠팡에서 오후 2시 이전에 안마의자를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하면 전문 배송기사가 익일 무료배송 및 설치를 제공한다.

이번에 휴테크가 쿠팡 전문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마의자는 ‘카이 L7’과 ‘슬로비 흔들 안마의자’다. 앞서 ‘리온 안마의자’에 이어, 휴테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설치 서비스 품목을 확대했다.

카이 L7은 진주조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컬러는 화이트펄과 블랙펄 2가지다.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하는 휴테크만의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가 적용됐으며, 4가지 주무름 기법과 두드림, 주무름, 복합, 지압, 연타 마사지가 조합돼 전문가의 손맛을 재현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슬로비 안마의자는 가로 폭 67cm, 측면 120~145cm의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좁은여유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흔들 안마의자 특성을 고려한 C타입 프레임이 안락한 자세를 연출하며, 손 마사지 각도를 재현한 마사지볼이 실감나는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좌우 골반 부분과 엉덩이 부분의 공기압 마사지 에어셀이 강약을 조절해가며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종아리와 발 부분에 원형 회전식 롤러로 강력한 지압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각도 조절 기능과 4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으며, 쿠팡 주문 고객에 한해 폐가전 무상수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쿠팡 전문설치는 도서 산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무료 배송된다.

휴테크 김수진 MD는 “여름휴가 기간 홈캉스 아이템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전문설치 서비스 품목을 확대하게 되었다”라며, “고객의 여유 공간과 환경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본사와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쿠팡 전문설치 서비스로 안마의자를 빠르게 설치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