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사신 각성·전승 동시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사신 각성·전승 동시 업데이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사신 56레벨 달성하면 원하는 성장 방향에 따라 각성 또는 전승 가능
각성 시 새로운 무기 ‘주살도’와 새로운 기술 사용, 전승하면 기존 무기 및 기술 강화
하사신 각성·전승 동시 업데이트 기념한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사신 각성·전승 동시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사신 각성·전승 동시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의 각성과 전승을 29일 동시 업데이트했다.

하사신을 56레벨까지 육성한 이용자는 각성과 전승을 선택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전투 스타일에 따라 새로운 무기인 ‘주살도’ 또는 기존 사곡도와 금계 무기로 플레이 가능하다.

‘주살도’를 주무기로 활용하는 하사신 각성은 ‘모래늪’과 ‘뱀의 덫’ 기술을 이용해 적을 포박하고,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는 ‘낙원의 쇄도’를 사용할 수 있다.

하사신 전승은 기존의 무기를 사용하는 대신, 더 신속한 움직임과 강력한 주술을 배울 수 있다. 스스로가 모래 회오리로 위장한 후 급습하는 ‘아알의 숨결’과 공간을 가르고 그 틈으로 사라져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보’ 기술을 강화시킬 수 있다

‘전승과 각성의 갈림길에서’ 이벤트를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의뢰를 통해 하사신 각성 또는 전승을 체험해보며, ▲강화 지원 상자 ▲그믐달 비전서 ▲공헌도 경험치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하사신 레벨 달성 이벤트도 8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달성 레벨에 따라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금괴 ▲발크스의 조언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하사신 각성 및 전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