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풀무원-에스팀 프리미엄 건강식 '밀코치' 런칭
SM C&C-풀무원-에스팀 프리미엄 건강식 '밀코치' 런칭
  • 정수미 기자
  • 승인 2020.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M C&C가 풀무원녹즙, 에스팀과 함께 런칭한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밀코치' (SM C&C 제공)
SM C&C가 풀무원녹즙, 에스팀과 함께 런칭한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밀코치' (SM C&C 제공)

SM C&C(대표 김동준, 남궁철)가 풀무원녹즙, 모델·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에스팀과 함께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밀코치(MEALCOACH)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밀코치는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코칭 식단’을 표방하며 런칭했다.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식품, 모델, 마케팅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약 1년 여간의 준비 기간을 거쳤다. 

정상급 영양 자문단의 식단 설계를 기반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스마트키친 연구원들이 원재료 선정부터 안전하고 신선하게 책임 생산하는 건강 식단을 제공한다. 한식, 양식, 중식 분야의 정상급 쉐프들이 참여한 레시피로 소비자들이 매일 다른 건강 식단을 주 5회 구독하도록 구성해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SM C&C는 ‘밀코치’ 브랜드 기획 배경으로 지속 가능한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밀레니얼 세대의 식(食)문화 트렌드로 재편되면서, 다이어트 효과만을 좇는 간편식이 아닌 프리미엄 건강 식단에 대한 수요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음을 꼽았다. 

또한 풀무원이 오랜 임상연구를 통해 개발한 '잇슬림지수' 등 과학적인 식단 설계와 식재료 관리, 생산, 유통 체인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건강 코칭 식단인 밀코치 브랜드에 걸맞는 영양을 담았다. 여기에 모델·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인 에스팀의 모델들이 추천하는 영양학적 밸런스와 건강한 칼로리 관리에 최적화된 식단이다. 

밀코치 공동브랜드 마케팅 프로젝트를 기획한 SM C&C 광고사업부문 이수재 팀장은 “점점 똑똑해지는 수준 높은 소비자들의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서 그들보다 더욱 까다로운 기준을 가진 전문가가 필요한 시대”라며,  “‘밀코치가 SM C&C X 풀무원 X 에스팀 이라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인 3사가 함께 하는 시너지 프로젝트인 만큼 각자의 역할에 충실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욱 퀄리티 높은 식단 제공은 물론, 이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 및 콘텐츠를 개발하여 식단 코칭 개념의 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 프로젝트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