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31일부터 7일간 반짝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두 곳에서 팝업스토어 운영해 소비자와 접점 늘려!
합리적인 미니 와인셀러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와인셀러까지 다양한 제품 판매
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판교점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판교점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31일부터 8월 6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리어에어컨의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인 입문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부터 와인 마니아들을 위해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통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EuroCave Professional)’ 및 ‘아르떼비노(ARTEVINO)’까지 다양한 와인셀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와인셀러 용량도 10병에서 230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게다가 소비자가 보다 쉽게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 집안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캐리어에어컨의 ‘미니 와인셀러’는 부피가 크지 않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으로 집안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무진동과 저소음이 특징이다. 와인셀러 내부는 크롬도금 서랍식 선반과 LED 램프로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한 층 높였다. 여기에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도 보관할 수 있도록 화장품 바구니까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 2020년 신규 론칭 최고급 와인셀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빌트인’

2020년 신규 론칭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5000 시리즈’는 빌트인으로 설치 가능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까지 고려해 만든 모델이다. 지하 1층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는 사이즈 별로 38병, 118병, 170병 용량이 진열된다.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와인 보존에 대한 철학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로 1976년 와인셀러를 처음으로 세상에 소개한 브랜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전 세계의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 파인다이닝과 호텔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1℃ 단위의 정밀한 온도 제어 기능으로 와인의 풍미 유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내부에 공기 순환 시스템이 적용되어 와인 코르크가 숨 쉴 수 있는 이상적인 숙성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의 습도 조절 시스템은 내부 습도를 50~80% 정도로 일정하게 유지해 준다. 이는 와인 코르크의 건조를 막고 산화를 차단해 와인의 장기 보관 시에도 깊은 향을 보존할 수 있게 한다.

또한, 특수 제작된 저진동 선반 및 구조 설계를 통해 진동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와인의 화학 반응을 일으키는 UV 광선을 97% 차단하는 특수 글래스 도어 (UV Glass Door)가 와인의 산화 및 노화를 방지해 준다.

특히, 전면이 토출 방식으로 구성돼 와인셀러를 벽면에 밀착할 수 있으며, 깊이가 국내 최저 수준의 550mm로 완벽한 빌트인을 구현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컬러에 와인 보관에 최적화된 LED 호박색 조명등으로 프랑스의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담아 와인 보관의 품격을 더해준다.

■ 와인의 예술,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

‘와인의 예술(Art of Wine)’이라는 의미를 가진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는 이름처럼 예술에 가까운 완벽한 와인 보존을 실현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되는 브랜드로, 시간을 초월한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으로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와인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는 안정적인 온습도 유지는 물론 내부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코르크의 손상을 막고 와인 향을 유지한다. 진동을 최소화하는 구조 설계는 물론, 한 선반에 최대 여러 병을 보관할 수 있도록 적재 가능한 선반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