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용의 수호자 ‘카이저’ 업데이트 실시
넥슨, ‘메이플스토리M’ 용의 수호자 ‘카이저’ 업데이트 실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노바 종족 최고의 전사 캐릭터, ‘모프 게이지’ 채우면 궁극의 전사로 변신
신규 대륙 ‘그란디스’ 추가로 세계관 확장, 최고 레벨 230까지 오픈
신규 캐릭터 육성 시 ‘1+2 메가버닝’ 혜택 적용, 다양한 성장 지원 보상 지급
메이플스토리M, 카이저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카이저’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이저’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대륙 ‘그란디스’의 노바 종족을 수호하는 노바 최고의 전사 캐릭터로, 전투를 거듭할수록 쌓이는 ‘모프 게이지’를 최대치로 채우면 일정 시간 동안 궁극의 전사로 변신해 강화된 스킬로 적들을 제압한다.

이와 함께, 신규 대륙 ‘그란디스’를 추가해 ‘메이플스토리M’ 세계관을 확장하고, 최고 레벨을 230까지 오픈했다. ‘메이플 월드’와는 또 다른 차원의 세계 ‘그란디스’에는 ‘판테온’과 ‘헬리시움’ 지역이 있고, 다양한 새로운 맵과 몬스터가 등장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체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카이저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또, 8월 20일까지 ‘카이저’ 변신 상태의 갑옷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파이널 피규레이션 블랙 컬러 변경권’을 한정 지급하고, 8월 26일까지 신규 ‘버닝’ 캐릭터에 한해 1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1+2 메가버닝’ 혜택을 부여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