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유튜브 광고 '대박 조짐'... 도윤의 '차차차송' 눈길
KB캐피탈 유튜브 광고 '대박 조짐'... 도윤의 '차차차송' 눈길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7.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가수 도윤과 KB캐피탈 직원들 '차차차송' MV 직접 참여
KB캐피탈 '차차차송(KB차차차 OST)' 뮤직비디오 캡쳐 화면
KB캐피탈 '차차차송(KB차차차 OST)' 뮤직비디오 캡쳐 화면

KB캐피탈의 유튜브 광고가 화제다. 트로트 가수 도윤과 KB캐피탈 직원들(윤대리, 문사원)이 함께 찍은 코믹한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31일 KB캐피탈은 '차차차송(KB차차차 OST)'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차차차송'은 트로트 가수 설운도의 '다함께 차차차'를 개사한 노래다. 

'어차피 사야되는 자동차라면 차차차로 안심하고 손쉽게 찾아라'란 가사로 시작되는 차차차송은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준다. 

트로트 뿐 아니라 발라드, 헤비메탈 등 여러 장르의 음악에 능통한 도윤은 '차차차송'을 통해 가창력을 한껏 뽐냈다. 도윤은 '이쁘이', '전성기' 등의 유쾌한 트로트 곡으로 활발히 공연 및 방송 활동을 하는 중이다.

또 윤대리, 문사원 두 명의 KB캐피탈 직원들은 도윤과 함께 율동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유튜브상에 일부 네티즌들은 "약 제대로 빨았네" "차 팔 때 차차차 쓸게요" "중독성 끝판왕" 등의 흥미로운 반응을 보이며, KB캐피탈의 마케팅과 출연자들의 열정을 응원했다. 
 
한 금융사 관계자는 "KB캐피탈의 마케팅과 홍보 방식이 갈수록 참신하고 흥미로워지고 있다"며 "이번 '차차차송' 뮤직비디오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6월 론칭한 KB차차차는 1만5247대의 중고차 매물로 서비스를 시작해 2019년 2월 11만대 이상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게 됐다.

그리고 올해 7월 현재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가 14만대를 돌파하면서 업계 1위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도약했다. 

KB캐피탈은 중고차 등록매물 14만대 돌파를 기념해 오리온과 함께 '내차 시세'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4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5월에는 'KB차차차'의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하고, 신규 TV CF를 선보인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멍하니 2020-07-31 15:00:02
오오~~이거 참 재밌네요. 역시 KB가 광고는 잘하는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