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건설 ‘e편한세상 지제역’ 주택전시관 7일 개관
대림건설 ‘e편한세상 지제역’ 주택전시관 7일 개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8일 특별공급, 19일 1순위 접수
주택전시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동시에 오픈
59~84㎡ 1516가구의 대단지
수요자 선호도 높은 대단지 구성
e편한세상 지제역 야경투시도 [사진제공-대림건설]

대림건설(대표 조남창)이 경기도 평택시 모산·영신지구 A3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지제역’ 주택전시관을 7일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e편한세상 지제역’은 지하 2층~지상 28층, 1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516가구의 브랜드 대단지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별로는 △59㎡A 385가구 △59㎡B 99가구 △74㎡ 407가구 △84㎡A 206가구 △84㎡B 419가구 등으로 전 가구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 지제역'은 교통, 교육, 생활인프라 등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진 단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평택 고덕신도시 및 주요택지개발지구 중간에 위치해 각 도심으로 접근성이 우수하고 각종 개발호재가 많다. 

단지는 SRT(수도권 고속철도)의 정차역인 지하철 1호선 지제역이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심 및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이용 시 병점역, 천안역 등으로 20분대, SRT 이용 시 특히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만에 이동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이용도 편리하다.

게다가 2021년 수원발(發) KTX 개통, 간선급행버스(BRT) 전용차로 완공 및 정식개통 등도 예정돼 있다. 2021년까지 전철, 버스, 택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도 개발된다.

또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단지 앞 평택모산초등학교(2020년 9월 예정)가 개교하면 더욱 안전하게 근거리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세아초, 세교중, 평택여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도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도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평택점) 등 대형마트와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올해 평택 남쪽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 개장 계획이 있다.

인근에는 모산저수지와 모산근린공원, 평택공단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 휴양, 운동 등을 즐기며 생활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지제역'은 삼성전자 평택 산업단지와 평택 브레인시티 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직주근접 단지로의 미래가치도 높다.

e편한세상 지제역 조감도 [사진제공-대림건설]

'e편한세상 지제역'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3로 123(죽백동 625-5번지)에 위치해 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신청은 단지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동시에 운영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택전시관 방문객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열화상카메라 발열 체크, 손소독을 거친 후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파격적인 운영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차량을 이용하여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은 대기 시 본인 차량에서 대기 할 수 있도록 안내된다.

편안하게 차량에서 대기하다가, 무선을 통해 안내 받은 고객은 주택전시관으로 입장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거리 두기 및 언택트 비대면 운영이 가능한 셈이다.

청약 일정은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며, 9월 7일~11일까지 5일간 정당 계약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