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시 넷플릭스 3개월… 전용색상 ‘레드’
KT,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시 넷플릭스 3개월… 전용색상 ‘레드’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T는 오는 7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노트20은 14일 사전예약자 개통에 이어 21일 공식 출시되며 미스틱 레드 색상은 KT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주문 UI를 최소화 한 ‘1분주문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객이 KT샵에서 기기변경 시 예약 방법을 1분주문 예약으로 선택하면 기존 가입 정보를 활용해 빠르고 간단하게 갤럭시노트20을 예약할 수 있다.

KT 5G ‘슈퍼플랜 Plus’ 요금제 중 ‘스페셜 Plus’ 이상 가입 고객은 넷플릭스 콘텐츠를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 3개월 간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 시청 할 수 있다. 

또한 KT 슈퍼플랜 Plus 요금제 혜택인 ‘시즌 초이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시즌 믹스’에 가입하면 tvN, JTBC, 프로야구 등 200여 개의 국내 실시간 TV 채널, 8만여 편의 무료 VOD를 즐길 수 있으며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2만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도 제공받는다.

시즌 초이스는 고품질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KT는 갤럭시노트20 구매 고객이 ‘5G스트리밍게임’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게임 ‘뮤:아크엔젤’의 아이템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 KT는 갤럭시노트20 레드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포토북 RED’를 준비했다.

포토북 RED는 KT가 지난 7월 출시한 포토북 서비스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갤럭시노트20의 카메라로 찍은 선명한 사진을 나만의 포토북으로 만들어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20과 함께하는 홈캉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여 고객 중 총 900명을 추첨해 ▲시네빔+의자 ▲다이슨 무풍 선풍기 ▲브리츠 사운드바 등의 홈캉스 사은품을 지급한다.

직영 온라인을 통해 갤럭스노트2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벨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내셔널 지오그래픽 콜라보 패키지 ▲보르테가 헬스케어 마사지건 ▲스마트 자동 살균 옷걸이 ▲쿠비녹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 

제조사 혜택으로는 ▲갤럭시버즈 라이브 ▲XBOX 게임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삼성케어+ 1년권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워치3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KT는 갤럭시노트20 론칭행사로 사전개통일 하루 전인 13일 저녁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온라인 론칭행사는 지난 2월 갤럭시S20 출시 당시 KT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튜브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다. 

갤럭시노트20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에는 최근 제대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기자 겸 가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출연할 예정이다.

KT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통해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5명을 특별 초청해 함께 소통할 계획이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준비하며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영상, 게임 등 KT의 5G 콘텐츠를 갤럭시노트20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