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국민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 정식 출시
유비소프트, 국민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 정식 출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세계 4천만명 이상이 즐기는 국민 대전게임… 쉬운 게임 방식과 귀여운 캐릭터들로 큰 인기
유비포워드 통해 깜짝 공개하며 기대감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게임 내 플레이 가능
유비소프트, 국민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 정식 출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국민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미국 애틀랜타에 소재한 전문 개발 스튜디오 블루 맘모스(Blue Mammoth)에서 개발한 브라울할라는 윈도우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X,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4000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즐기는 국민 대전 게임이다.

유비소프트는 지난 7월 디지털 컨퍼런스 유비소프트 포워드(Ubisoft Forward) 현장에서 브라울할라의 모바일 플랫폼 확장을 발표하며 호응을 얻었다.

플레이어는 Jaeyun, Rayman 등 50가지의 고유 캐릭터 중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싱글 플레이, 협동 모드, 온라인, 로컬 매치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 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과 '벤10'에 등장하는 유명 캐릭터들도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브라울할라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기존 게이머들과 함께 대전을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울할라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