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하이파이 미디어 플레이어 ‘하이파이로즈’에 고음질 음악 연동
벅스, 하이파이 미디어 플레이어 ‘하이파이로즈’에 고음질 음악 연동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이파이로즈 주요 모델에 벅스 전용 앱 탑재

NHN벅스는 씨아이테크와 제휴를 맺고 하이파이 미디어 플레이어 ‘하이파이로즈’에 벅스의 고음질 음악 서비스를 연동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파이로즈는 고음질 음원 본연의 소리를 구현하는 오디오 브랜드다. 독창적인 설계로 풍부한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전 음역대를 선명하게 구현해낸다.

특히 기기 전면에 장착된 터치 패널에서 HDMI 출력을 통한 4K 영상 재생을 지원해 듣는 감동과 보는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스크린이 있는 오디오’로 사랑받고 있다.

벅스는 하이파이로즈를 통해 차별화된 음질의 음악을 제공할 계획이다.

벅스는 2009년 국내 최초로 플락(FLAC) 원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 국내 최다인 1천만곡의 FLAC 음원을 보유하는 등 국내 고음질 음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양사는 하이파이로즈 제품 중 최고사양인 RS150 모델을 비롯해 RS201A, RS350, RS301에 벅스 전용 앱을 기본 탑재했다.

전용 리모트앱인 Rose Connect 앱과 기기 전면 터치 패널을 통해 벅스의 다양한 음악 메뉴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씨아이테크 측은 “하이파이로즈와 벅스 ‘슈퍼사운드’의 만남이 하이파이 음악 애호가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벅스의 고음질 음원을 하이파이로즈가 구현해 내는 원음 그대로의 감동을 직접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HN벅스 측은 “벅스의 고음질 음원과 하이파이로즈의 혁신적인 시스템이 구현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벅스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음질 청음 환경을 제공하면서 ‘고음질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