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캐딜락코리아와 ‘Change up’ 스페셜 프로모션 시행
KB캐피탈, 캐딜락코리아와 ‘Change up’ 스페셜 프로모션 시행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은 캐딜락코리아와 함께 에스컬레이드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nge up’ 운용 리스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B캐피탈이 캐딜락코리아와 함께 제공하는 ‘Change up’ 운용 리스 프로그램은 캐딜락의 대형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에스컬레이드 차량 구입 시 내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에스컬레이드로 추가 부담 없이 선착순으로 교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년 동안 4세대 에스컬레이드를 운용리스로 이용하고 차를 반납한 후 3년 동안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다시 리스하는 방식이다.

캐딜락의 대형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에스컬레이드는 압도적인 웅장함과 품격있는 디자인 그리고 섬세한 주행까지 더해 고객 품격을 높여주는 진정한 ‘럭셔리’ 카 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8월 프로모션 기간 중 CT6플래티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현금 할인, 일부 현금 지원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일부 현금 지원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식 XT5와 대형 럭셔리 3열 SUV XT6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캐딜락 전시장 및 KB캐피탈 상담전화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