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노아이원’ 인수 ... “코스메틱 브랜드기업으로 도약”
에프앤리퍼블릭,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노아이원’ 인수 ... “코스메틱 브랜드기업으로 도약”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프앤리퍼블릭_아이노아이원 제품 사진
▲에프앤리퍼블릭_아이노아이원 제품 사진

에프앤리퍼블릭(대표 오창근)이 제이준코스메틱의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아이원’(iKNOW iONE)을 인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에프앤리퍼블릭은 중국 유통 플렛폼 전문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변화와 도약을 본격화 한다는 입장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인수를 통해 아이노아이원의 주 고객인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흡수해 에프앤리퍼블릭의 소비층을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K뷰티와 K패션 전문 중국 유통 마케팅 플랫폼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중국에서 온•오프라인 유통망 구축 경험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채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등을 바탕으로 국내 메이크업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스킵케어의 선두주자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브랜드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인수한 아이노아이원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효과적인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미니멀 메이크업 컨셉의 ‘아이 니드 유 쿠션’과 세정력이 뛰어난 ‘아이 위시 클렌징 워터’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특히 최근 최소화한 ‘스킵케어’(Skip-care)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아이노아이원의 대표 제품들이 더욱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