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같이 모음' 서비스 신규·기존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 '같이 모음' 서비스 신규·기존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같이 모음' 서비스의 신규·기존 고객 중 특정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같이 모음'은 고객이 저축 목표를 세우면 금융공학 박사 등 삼성증권의 전문인력들이 만든 원칙에 따라 목표 달성을 위한 펀드 구성을 제안하고 펀드 교체 시점을 자동으로 알려 주는 등 고객이 투자 대상과 시점에 대한 고민 없이 저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최소 가입금액과 적립 기간이 각각 10만원과 6개월로 진입 장벽이 상대적으로 낮아 초저금리 시대의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오픈 반년만에 1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같이모음' 서비스를 체험한 것으로 확인됐다.

같이모음 서비스를 자세히 살펴보자면, 여행, 쇼핑, 교육, 재테크 등 본인의 투자 목적과 성향에 맞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하여 간단하게 투자 목표를 세운 뒤, 가입 금액, 적립 금액, 기간 등의 투자 계획을 통해 삼성증권 모델 포트폴리오에 바탕을 둔 최대 5개의 추천 펀드 모음을 제안 받는 서비스로, 가입 이후 목표 달성까지의 수익률, 달성 추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래의 세 가지 조건 중 하나 이상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같이모음 계좌에서 자동이체로 월 10만원 이상 금액으로 3회 이상 펀드 매수 ▲이벤트 기간 중 같이모음 계좌에서 누적 100만원 이상 펀드 매수 (순매수금액 기준) ▲같이모음 계좌 개설시 설정한 목표 금액의 50% 이상 모으기 (최소 목표설정 금액 70만원)

해당 조건 중 하나 이상을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금액을, 이에 더해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