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츄파춥스 젤리 증정하는 ‘해피펫(PET)’ 콤보 런칭
메가박스, 츄파춥스 젤리 증정하는 ‘해피펫(PET)’ 콤보 런칭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츄파춥스와 협업을 통해 메가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젤리를 증정하는 ‘해피펫(PET)’ 콤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피펫 콤보는 팝콘(R), 페트병 음료, 오리지널 캐릭터 굿즈 구성에 츄파춥스 젤리 2개를 증정한다. 탄산 음료를 원하지 않는 고객과 어린이를 위해 생수를 포함한 페트병 음료를 기본으로 구성하고, 캐릭터 굿즈와 함께 디저트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츄파춥스의 카카오프렌즈 무지 젤리가 제공돼 보다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가박스 해피펫 콤보로만 만나볼 수 있는 츄파춥스 카카오프렌즈 무지 젤리는 오렌지, 사과, 복숭아, 라즈베리, 레몬, 콜라 등 6가지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귀여운 캐릭터 모양 젤리로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오리지널 캐릭터 굿즈는 베이비 스펀지밥과 베이비 패트릭(뚱이) 2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음료의 경우 탄산으로도 변경 가능하며, 다른 콤보와 마찬가지로 종류에 따라 금액 추가 시 에이드 등 원하는 매점 음료로 모두 변경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해피펫 콤보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기획돼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을 다수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