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수수료 0.04% 혜택의 ‘프리미엄 파트너 멤버십’ 출시
후오비 코리아, 수수료 0.04% 혜택의 ‘프리미엄 파트너 멤버십’ 출시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후오비 코리아가 회원에게 더 나은 수수료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파트너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그간 후오비의 프리미어 파트너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평가돼 있다. 하지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충족해야 하는 예치금액 또는 거래량 기준치가 있었다.

이번 출시하는 프리미어 파트너 멤버십은 거래량 및 예치금액과 관계없이 회원 가입비 20만원으로 프리미어 파트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주요 혜택으로는 △1년간 거래 수수료 0.04% 적용 △1:1 전담 매니저 상담 지원 △총 20번의 에어드롭 지급 △신규 금융상품 우선 체험권 등 프리미어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파트너 멤버십은 그동안 진입 장벽이 높았던 후오비 코리아의 프리미어 파트너의 혜택을 더욱더 많은 회원분께 전하고자 마련된 서비스”라며 “최저 수수료율 0.04%와 에어드롭 등 함께 다양한 차별화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