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글로벌 시장 2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성장의 증거】 작은 날개 킹’과 ‘【잿빛 욕망】 마신 헨드릭슨’을 선 보였다. 이용자들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7대죄 페스티벌 2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뽑기’에서 신규 영웅들을 비롯해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와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를 획득할 수 있다. ‘【잿빛 욕망】 마신 헨드릭슨’은 미션 수행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14.5 챕터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진행되는 스토리에 더해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9월 24일까지 ‘2000만 다운로드 기념 대축제 스텝업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만 해도 최대 154회 무료 영웅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텝 달성 시 ‘【귀족】 요정 헬브람’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킹의 특별한 아이템 교환 이벤트’에서는 각종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영웅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2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룰렛 이벤트’에서는 영웅들의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2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보스 퍼레이드 이벤트’에서는 ‘마신 키마라’와 ‘마신병 말렉’ 등 이벤트 보스전이 재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보스들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