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 선물옵션·ELW 무료 강연회 실시
팍스넷, 선물옵션·ELW 무료 강연회 실시
  • 조은임
  • 승인 2013.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팍스넷이 오는 3일 ‘선물옵션, 알면서도 깨지는 이유와 필승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무료 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회는 여의도 동부증권본사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팍스넷 전문가 지팡이가 ‘웩더독 현상의 실체’, ‘선물미결의 중요성’, 시스템 매매기법‘, ’알면서도 깨지는 이유‘ 등의 주제를 다룬다.

2부에서는 팍스넷 인기 주식워런트증권(ELW) 전문가인 모카골드가 ‘대한민국 파생시장의 2013년 변화된 점’, ‘현재 파생시장의 특징에서 함께하면 편안하고 즐거운 ELW투자’를 주제로 강의한다.

한국거래소는 지난 7월23일 ELW 시장 활성화를 위한 ‘ELW 시장 개편안’ 을 마련한 바 있다.

팍스넷 관계자는 "이번 무료강연회는 선물옵션과 ELW투자의 실전매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며 파생투자자에게는 좋은 투자지식을 쌓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250명으로 반드시 참가신청을 한 후 참석해야 한다. 참가신청은 팍스넷(www.paxnet.c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무료 선물옵션 강연회 세부 안내]
일자 : 2013년 8월 3일(토) 2시~5시(총 3시간)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5 동부증권빌딩 지하1층 비전룸
참석 : 선착순 250명(팍스넷 홈페이지 신청 후 참석 필수)
문의: 팍스넷 02-1666-6260


조은임 기자 goodn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