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연말 이웃사랑 성금 10억원 기탁
효성, 연말 이웃사랑 성금 10억원 기탁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0.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주)효성·효성티앤씨㈜·효성중공업㈜·효성첨단소재㈜·효성화학㈜ 5개사 참여
"취약계층 여성 취업지원, 사회 취약 계층의 자립 역량 강화 등에 쓰일 예정"
[사진: 효성그룹 제공]
효성은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 효성그룹 제공]

효성은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주)효성, 효성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첨단소재㈜, 효성화학㈜ 5개사가 함께 마련한 성금은 취약계층 여성 취업지원, 사회 취약 계층의 자립 역량 강화 및 경제적 기반 마련 등에 쓰일 예정이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던 한 해였지만, 새해에는 소외된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하고 안정적인 생활기반을 마련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은 "나눔으로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2월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성금 5억원과 의료용품을 기부했으며, 8월에는 집중호우로 피해 입은 수재민을 위해 3억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장애 예술가 창작공간 '잠실 창작 스튜디오'를 후원해 장애 아티스트 발굴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 재단법인 지구와 사람에서 제작하는 '온라인 생태교육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며 친환경 사회공헌 분야도 확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