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및 실전투자대회 개최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및 실전투자대회 개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유진투자선물]
[사진=유진투자선물]

유진투자선물(대표이사 이수구)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와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트커’는 트레이딩 커뮤니티의 약자로, 유진투자선물에서 ‘집단지성을 통한 성공적인 해외선물 거래’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작년 8월 출시 한 플랫폼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로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개설하거나 작년 1월 이후 거래 내역이 없는 휴면 개인 고객이 ‘트커’에 가입하면 60 거래일간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대표종목 34종을 대상으로 하며, 지수/에너지 종목 1.99달러, 마이크로 종목 0.79달러, 통화/귀금속 종목 2.19달러 등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거래 시작 전 24시간 연락데스크로 전화해 이벤트 적용을 요청하면 즉시 할인 된 수수료를 적용 받는다.

다음달 1일부터는 ‘트커’ 회원 대상으로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1’이 3개월 간 진행된다. ‘트커’에 가입한 회원이면 별도의 참가 신청없이 대회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수익률 리그’와 ‘승점 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회원들은 두 리그 모두 중복 참여 및 수상이 가능하다.

먼저 ‘수익률 리그’는 매월 마다 최고 수익률을 달성한 투자자를 가리는 대회다. 매달 한 차례씩 총 세 차례 시상이 진행되며, 회차별 상금은 총 500만원이다. 수상 및 상금 기준을 살펴보면, 월간 수익률 100% 이상 기록 시 50만원을, 50% 이상 100% 미만 기록 시 25만원을, 5% 이상 50% 미만 기록 시 10만원을 기본상금으로 받을 수 있다. 상금이 남을 경우 수상자들은 남은 상금에서 수상자 수대로 동등하게 나눈 금액을 추가로 받게 된다.

다음으로 ‘승점 리그’는 수익일수, 수익거래건수, 거래일수 등 각각의 항목에 승점을 매겨 가장 높은 승점을 획득한 투자자를 뽑는 대회다. 3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주별 12회, 월별 3회, 총 15차례 수상자를 선정한다. 각 회차 별 총상금은 100만원으로, 회차별 승점 1위(1명)에게는 25만원이, 2위(1명)에게 15만원, 3위(1명)에게 10만원, 4위~13위(10명)에게 5만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유진투자선물 박영석 리테일영업팀장은 “업계 최초로 출시된 트커를 통해 회원들은 실시간 매수매도 미결제약정 비율, 수익률 등 다양한 투자 정보를 상호간 공유하고 채팅, 게시판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트레이딩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수수료 할인 이벤트와 실전투자대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트커'는 유진투자선물의 HTS와 MT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진투자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계좌잔고가 50만원 이상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입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