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4.7만여 주주대상 ‘유후’ 프로모션 진행 ... '주주 친화 경영 실천
EDGC, 4.7만여 주주대상 ‘유후’ 프로모션 진행 ... '주주 친화 경영 실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원다이애그노믹스(대표 신상철·이민섭, 이하 EDGC)가 주주친화 경영의 일환으로 4만 7천여 주주 가족을 대상으로 국내 유일 조상찾기 DNA혈통분석서비스인 ‘유후’(YOUWHO)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후는 EDGC가 지난해 국내 첫 출시한 아시아 최초의 DNA혈통분석 서비스로 침 속에 담긴 DNA 염기서열 30억쌍에 기반한 70만여 개 핵심 유전자를 통해 민족 특이적인 유전정보가 어떻게 섞여 있는지 분석하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개인의 인종 분포, 대륙 이동경로 및 부계/모계 유전적 계보를 알려주며, 유후 고객 전용 멤버십 53종을 런칭해 탈모, 알코올 대사, 운동 적합, 비만, 피부노화 등을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웹 서비스도 마련 돼 있다. 

특히 EDGC는 지난달 개최한 온라인 주주간담회에서 회사의 현재와 미래 사업전략 플랜에 대해 주주들과 자유로운 질의응답식으로 성과와 진행사항을 공유한 바 있으며 당시 주주들은 유후의 미래 고부가가치에 주목, 특별 프로모션을 제안해 의견을 수렴해 이행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EDGC관계자는 “지금처럼 주주의 제안을 적극 받아들인 주주 친화 경영으로 주주 가치 극대화 및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EDGC는 아시아의 23앤미로 불리며, 아시아 1위 유전체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차세대 성장동력원으로서의 유후(YOUWHO)서비스의 육성과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