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대방건설 '김포마송 디에트르'...수도권 마지막 비규제 민간분양
[기자가 간다] 대방건설 '김포마송 디에트르'...수도권 마지막 비규제 민간분양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마송택지 내 마지막 중소평형 민간 아파트
539 전 세대 59㎡ 단일평형·남향위주 배치
대방건설 새 브랜드 '디에트르'(D^etre) 론칭

최근 수도권 일대의 매매가 상승 및 청약 경쟁 심화로 비규제 지역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GTX-D 노선 및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 개통 등 다양한 개발 호재를 안고 있는 김포 마송택지개발지구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인데요. 

마송택지지구 내 마지막 중소평형 민간분양 아파트인 대방건설의 '김포마송 디에트르' 견본주택에도 예비 수요자들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김포마송 디에트르'는 지하 2층~지상 18층, 6개 동 규모로 전 세대 59㎡ 단일평형으로 539세대로 구성됩니다.

세대 내부는 발코니 확장 및 광폭거실 등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평면설계로 눈길을 끄는데요. 59㎡의 면적에서 타입에 따라 침실 옆에 넓은 알파룸까지 조성되는 등 높은 인기에 걸맞게 설계했습니다.

[원재희 / 분양관계자 : 전용면적 59㎡의 단일평형으로 A·B·C·D의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59㎡ A타입은 대방건설의 특화 광폭거실뿐만 아니라 알파룸이 제공됩니다. 59㎡ D타입은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뿐만 아니라 2억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구성됩니다.]

대방건설은 아파트를 비롯해 주상복합·오피스텔·상업시설을 아우르는 새 브랜드 '디에트르'(D^etre)를 론칭하며 '김포마송 디에트르'에 첫 적용을 하는데요.

기존의 '노블랜드'와 '디엠시티' 브랜드가 합쳐진 '디에트르'는 올해 화성 동탄, 파주 운정 등 전국 각지 약 20여개 현장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원재희 / 분양관계자 : ('디에트르'는) '나' 다운 존재를 발견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아서 프랑스어인 '에트르'와 대방건설의 'D'가 만난 신규 론칭 브랜드 입니다.]

'김포마송 디에트르'의 분양가는 2억3600~2억9000만원으로 지난해 10월 대방건설이 마송지구에 첫 분양한 '김포마송 대방엘리움'의 동일 평형 분양가보다 1000만원 정도 높은 가격이며, 인근의 'e편한세상 김포어반베뉴'의 59㎡ 분양가인 2억1900~2억2600만원보다도 다소 높게 책정됐습니다. 

인근 시세 대비 높은 분양가에도 견본주택 사전예약자 모집이 4시간 만에 마감될 만큼 예비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김포마송 디에트르'. 과연 시장에서 어떤 성적표를 받을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