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특가 구매하면 독거어르신에게 자동 기부
G마켓,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특가 구매하면 독거어르신에게 자동 기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마켓 스마일배송이 고려은단과 손잡고 거동이 불편한 독거어르신을 지원하는 기부 프로모션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방청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하는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스마일배송 고객들이 한국인의 영양에 맞춰 설계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판매 수량만큼 동일 제품을 적립해 독거어르신에 전달할 예정이며, 목표 수량은 총 1천개다. 고려은단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고려은단 대표 제품들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DHA 오메가-3’, ‘고려은단 비타민C 이지’ 등이 있다.

고객 참여를 통해 조성된 기부 물품은 소방청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하는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독거어르신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소방동우회 소속 은퇴 소방관들이 독거어르신들을 방문해 화재예방, 대피교육과 함께 필요한 물품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G마켓은 지난 해에도 GC녹십자와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해 독거어르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한 바 있다.

김지인 이베이코리아 브랜드사업팀장은 “은퇴소방관들이 독거어르신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하며 안전과 건강을 동시에 챙긴다는 점에서 뜻깊은 활동”이라며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들을 특별가로 구매하고 나눔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