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와디즈'에서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 론칭
현대차, '와디즈'에서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 론칭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 컬렉션'이 현대차의 비전 '인류를 향한 진보'의 방향성 아래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코로나19 이후의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7개 제품이다. 12일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현대차는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에 다이내믹한 성능을 탑재한 유아 전동차 '키즈 넥쏘'를 선보인다. 과열,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 섬세한 안전 기능이 적용됐으며,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피크닉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마련했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에 부착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트립카트 패키지는 와이즈 오픈 예정 펀딩 공개 약 2주 만에 2700명 이상의 알림 신청을 기록하고, 와디즈 알림 신청 톱20위에 오르는 등 펀딩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 아이소픽스(ISOFIX)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