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PHEV 구매 고객 대상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BMW 코리아, PHEV 구매 고객 대상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BMW 코리아]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하는 BMW eDrive처럼 이상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프로모션 최초로 세단부터 SUV에 이르기까지 2021년식 BMW PHEV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의 경우 3·5·7시리즈 구매 시 1.99% 이자율의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또는 5·7시리즈 구매 시 일부 월 납입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베스트셀링 모델 중 하나인 530e 럭셔리 라인(차량가격 8140만원)은 스마트 할부를 통해 월 65만원(36개월, 선납 30%)에 구매 가능하며, 스마트 리스를 이용하면 5개월간 최대 250만원의 월 납입금을 지원받아 월 82만원(36개월, 선납 30%)에 운용할 수 있다.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년/20만km 배터리 보증이 제공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8년 전기 충전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마트 할부 또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추가로 총 80만원 상당의 주유권까지 받을 수 있다.

BMW의 대표 SAV인 X3, X5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도 이상적인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뉴 X5 xDrive45e M 스포츠 패키지(차량가격 1억2172만원)의 경우 월 91만원(36개월, 선납 30%)의 납입금을 지불하면 되며, 3년 후 중고차 가치는 64%까지 보장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계약 기간 동안 BMW에서 중고차 가치를 보장해줌에 따라 고객들은 낮은 월 납입금으로 PHEV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36개월 계약이 끝난 후에는 차량을 반납하거나 잔존가치 금액을 지불하고 소유하는 등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