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자회사 우주, '가산 모비우스 타워'에 주거서비스 제공
직방 자회사 우주, '가산 모비우스 타워'에 주거서비스 제공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 조감도 [사진제공-우주]

공유 주거 전문 운영사 우주(대표 김정현)는 피데스개발과 협약을 체결하고 ‘가산 모비우스 타워 코리빙하우스(기숙사)’에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주의 주거 서비스는 ‘혼자서도 완전하게 살게 해주는 집’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대로 쉴 수 있는 내 방, 자랑스럽게 가족,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공용공간, 최적의 가격으로 즐기는 셀프 케어 서비스를 지향한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 코리빙하우스’는 소형 주거특화 공간으로 프리미엄 타입, 와이트룸 타입, 스튜디오 타입으로 이뤄져 있다. 천장높이를 일반 아파트 2.3m보다 높은 3.35m~3.72m로 높이고 복층 다락(382실 적용)을 적용하여 다양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공장과 분리된 별도의 전용로비(로비 in 로비) 이용으로 안전한 출입 및 보안관리를 갖췄고 에어샤워부스, 엘리베이터 제균 시스템을 설치해 방역관리를 강화했다.

이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공용 공간으로 최상층에는 루프탑 라운지와 테라스를 저층부에는 공유 키친, 다이닝 라운지, 피트니스, 런드리룸 등 다양한 주거 특화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앞으로는 1인 가구 증가 및 MZ세대의 본격 사회 진출로 소형 공간과 어우러지는 공간 운영 시스템이 적용되어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담을 수 있는 운영 관리가 필수”라며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우주가 설계 단계부터 참여하여 공간을 기획하였으며 준공 후 이용자들이 생활 편의를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운영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며 앞으로 프롭테크 분야의 여러 파트너들과 함께 양질의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산 모비우스 타워 코리빙(Co-Living)하우스는 G밸리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의 기숙사로 DL건설이 시공하고, 2023년 하반기에 준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라임이 2021-04-21 12:16:39
요즘 주택규제때문에 지식산업센터 관심가지고 보고있어요.
수원델타원 서수원산업단지에서 마지막 지식산업센터라는데
알아봐야겠어요~ 수원델타원 앞 고색역이 수인분당선에 속하니 이동도 편할 것 같고
교통 인프라 좋은 지식산업센터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