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다이렉트 IRP'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국내 최초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부과되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 무료라서 고마워'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대상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파리바게트 '진짜 고마워 세트'가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조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면,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다이렉트 IRP' 계좌를 개설하고 타 금융기관에 개설해 놓았던 기존 IRP에서 삼성증권 다이렉트IRP로 이전하거나 신규 입금하는 등의 방법으로 1천만원 이상 삼성증권 다이렉트IRP에 가입하면 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IRP는 소득이 있어야만 개설이 가능한데, 삼성증권은 국세청 등의 기관에서 자동으로 소득/재직 서류를 확인하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어 소득이 있는 취업자들의 경우 별도의 소득증빙 서류제출 절차없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완료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다이렉트 IRP' 출시 이후, 삼성증권 IRP의 일평균 가입자 수가 큰 폭으로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퇴직연금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다이렉트 IRP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