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이수건설, '대덕 브라운스톤'...대전 첫 '브라운스톤' 입성
[기자가 간다] 이수건설, '대덕 브라운스톤'...대전 첫 '브라운스톤' 입성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 첫 '브라운스톤'
다양한 개발호재 품은 대덕구
원스톱 생활권 갖춘 단지

안정적인 임대수요와, 다양한 호재 누려보고 싶으신 분들~ 
미니신도시급 5천세대가 들어서는 이곳은 어떠신가요? 
바로 대전에 들어서는 이수건설의 브라운스톤이 그 주인공입니다. 

이곳은 대덕 연축지구 개발로 대덕구 생활권의 균형과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을 통한 신성장 동력 확보 등으로 인해 기대효과가 벌써부터 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인근에 큰 호재가 예상되고 있는 대덕 브라운시티의 분양 현장은 벌써부터 열기가 뜨겁더라고요. 

[김정운 / 분양 관계자 : 우선 2024년 연축행정타운이 입주가 확정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대덕구청도 2024부터 이주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저희 사업주와 근접한 신대주공아파트, 연축주공아파트 등이 재건축이 확정되어 향후 저희 사업지를 포함하여 약 5천세대의 미니신도시급으로 변경되게 되었습니다. 향후 이로 인해 생활인프라와 교통환경이 확충 될 예정입니다.]

호재가 이렇게 탄탄하니, 투자 목적인 분들도 관심이 크겠지만 실거주하면서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이곳은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고요. 

주목할 점들이 이런거에요. 이렇게~ 넓은 창을 와이드형 창문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개방감도 좋겠지만 음식할때 음식 냄새 많이 나죠. 이 큰 창이 환기에 유리하겠죠? 그리고 또 하나 강조해드리고 싶은건 이거에요. 싱크대 높이인데 높낮이를 선택할 수 있어요. 기본이 85cm이고요 키가 크신분들은 90cm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설거지할때 키 크신 분들 싱크대 낮아서 힘들었는데 이렇게 ~~ 

그리고 공간들을 세심하게 활용한 점들도 눈여겨 봐야합니다. 이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고요. 수납도 넉넉히 할 수 있는데요.

드레스룸에 대한 로망 안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쭉쭉 들어오세요 이렇게 넓고요. 그리고 이렇게 창문을 둬서 쾌적함까지 더했어요. 

사실, 저는 이곳에 산다면 집 밖에 나갈일이 있을까 싶기도 하더라고요. 입주자들을 위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맘스카페와 작은도서관, 경로당을 지하와 지상에 마련해 품격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더라고요. 매력 인정? 

요즘은 미세먼지, 또 코로나 때문에 숲세권 희망하는 사람도 많다죠? 
이곳은 바로 인근에 계족산이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쾌적한 주거 환경 누려볼 수 있겠죠.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호재까지 있어서 신흥 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향후 미니신도시급 규모로 탈바꿈될 이곳.

'대덕 브라운스톤' 여러분 어떠신가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