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1906장 한정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출시
롯데카드, 1906장 한정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출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발급 시 몽블랑 카드지갑/볼펜으로 구성된 패키지 증정,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
몽블랑 매장 10% 할인, 2030 MZ 세대 특화 서비스 담은 ‘롯데백화점 Flex카드’ 혜택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몽블랑(Montblanc)’과 한정판 신용카드 상품인 ‘Flex(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몽블랑의 설립연도인 1906년을 기념해 1906장만 한정 발급된다.

이 카드 뒷면에는 1부터 1906까지의 고유 리미티드 에디션 넘버가 부여되며, 발급 시 몽블랑 카드지갑과 픽스 볼펜으로 구성된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패키지’도 제공된다.

아울러 패키지 상품에 이름이나 이니셜, 날짜를 새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바우처를 소지하고 국내 백화점에 입점된 몽블랑 매장에 방문하면, 엠보싱(레더용) 또는 인그레이빙(필기구용) 서비스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은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내 몽블랑 매장에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명품 브랜드 7% 적립 및 스트리밍·커피 할인 등 2030 MZ세대 특화 서비스를 담은 ‘롯데백화점 Flex(플렉스)카드’ 혜택도 탑재했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우선 6월 30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한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에서 당일 브랜드 합산 100/200/300만원 이상 결제시 L.POINT(엘포인트) 10/20/3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에 어울리는 카드지갑과 픽스 볼펜에 오직 나만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까지 더해 고객에게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