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및 간편결제 할인 이벤트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및 간편결제 할인 이벤트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생활요금을 정기결제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원까지 청구 할인 혜택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
(출처-현대캐피탈 뉴스룸)
(출처-현대캐피탈 뉴스룸)

현대카드는 주요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 및 간편결제 등록 시 최대 5만 원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현대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생활요금 정기결제∙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 최대 5만원 청구 할인’ 이벤트에 참여 신청 해야한다. 이후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 및 간편결제 등록을 진행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생활요금을 정기결제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원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생활요금에 해당하는 항목은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등 총 5종이다. 정기결제 1건 신청 시 1만 원, 2건은 2만 원, 3건 이상은 3만 원이 청구 할인된다.

현대카드를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신규로 현대카드를 등록 후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록 후 10만 원 이상 결제한 간편결제 서비스가 1건이면 5000원, 2건이면 1만 원, 3건이면 2만 원이 청구 할인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최근 1년 내 현대카드로 정기결제나 간편결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