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종합금융전문가 ‘스타WM’ 발족
푸르덴셜생명, 종합금융전문가 ‘스타WM’ 발족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융 전문가 ‘스타WM’을 통해 VIP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푸르덴셜생명의 설계사 채널과 KB금융그룹의 노하우를 통한 시너지 기대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푸르덴셜타워에서 열린 ‘스타WM’ 발족식에서 김석관 푸르덴셜생명 본부장(왼쪽부터),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 손혜진 푸르덴셜생명 스타WM, 양종희 KB금융지주 부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푸르덴셜생명)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푸르덴셜타워에서 열린 ‘스타WM’ 발족식에서 김석관 푸르덴셜생명 본부장(왼쪽부터),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 손혜진 푸르덴셜생명 스타WM, 양종희 KB금융지주 부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은 ‘스타WM(Wealth Manager)’ 발족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발족식은 이날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양종희 KB금융지주 부회장,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사장, 김영길 KB금융지주 WM/연금부문장, 손남숙 KB국민은행 강남영업지역그룹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스타WM’은 푸르덴셜생명의 금융 전문가로, KB금융그룹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액자산가(VIP)를 위한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금융그룹의 전문가들과 협력해 고객에게 금융상품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푸르덴셜생명은 금융전문자격보유와 VIP고객 컨설팅 경험, 상속/은퇴/법인/의사 시장 전문성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28명의 LP(라이프플래너)를 ‘스타WM’으로 선발했다. 약 6개월간의 시범기간을 거친 후자사 LP들을 추가 선발해 ‘스타WM’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타WM’은 고객 상담을 통해 재무상태를 분석하고 재무목표에 따른 자산운용과 비즈니스 운영, 노후설계 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부동산 ▲세무 ▲법률 ▲은퇴 ▲상속 ▲경영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종합금융 컨설팅을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변화하는 경제상황과 개인의 재무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VIP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