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ETF 거래하면 매일 최대 20만원 지급”
유진투자증권 “ETF 거래하면 매일 최대 20만원 지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31일까지 ETF(상장지수펀드)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쉬백 혜택과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5월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ETF 유형별로 총 네 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우선,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에 따라 캐쉬백 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ETF는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TIGER 레버리지, TIGER 인버스, KBSTAR Fn5G테크, KBSTAR Fn수소경제테마’ 등 총 6종이다. 6개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을 따져 하루 1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 되며 이벤트 종목별 거래금액은 합산이 가능하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과 함께 5월 한달간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세 가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자산운용과 함께하는 ‘KO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ODEX 미국FANG플러스(H)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이며, 한국투자신탁운용과 함께하는 ‘KIN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INDEX Fn5G플러스 ▲KINDEX 미국다우존스리츠(합성 H) ▲KINDEX 싱가포르리츠이다. KB자산운용과 함께 마련한 ‘KBSTAR ETF 3종 이벤트’의 경우 ▲KBSTAR 미국나스닥100 ▲KBSTAR 미국S&P500 ▲KBSTAR 유로스탁스50(H)을 거래할 때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액별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네 개 이벤트 모두 해당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장이, 1000만원 이상이면 5천원이, 1억원 이상이면 2만원이, 10억원 이상이면 5만원이 각각 캐쉬백과 문화상품권으로 매일 지급된다. 이에 따라 네 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해 하루 4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20만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은 각 해당 운용사에서 지급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은 이벤트 별로 개인당 한번씩, 최대 4잔이 적용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ETF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을 반영해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ETF 거래 이벤트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