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hy '맞손'…랜선여행 푸드박스 출시
제주항공·hy '맞손'…랜선여행 푸드박스 출시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y 브런치세트에 제주항공 '랜선여행 탑승권' 및 '할인쿠폰' 증정
총 1만개 한정…hy 온라인몰 '프레딧'서 9900원에 판매
[사진: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랜선여행 푸드박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랜선여행 푸드박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랜선여행 푸드박스'는 총 1만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해당 상품은 '브런치세트'와 '제주항공 할인쿠폰·랜선여행 탑승권'으로 구성됐다.

제품에 포함된 탑승권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실제 비행기에서 촬영한 현장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에는 이륙부터 승무원의 안내방송까지 모든 비행 장면이 1인칭 시점으로 담겨 있어 브런치를 즐기면서 여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브런치와 랜선여행을 즐긴 후 진짜 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해 '국내선 플라이백플러스' 8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푸드박스에 포함된 제품은 hy의 '슈퍼100팅글', '잇츠온 샌드위치', '잇츠온 반숙란',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이며, hy의 온라인 몰인 '프레딧'에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이번 '랜선여행 푸드박스' 출시에 맞춰 제주항공의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10명에게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산업간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색 상품이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며 "여행의 감성을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