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마트, 스포츠구단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대한항공·이마트, 스포츠구단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티켓할인 프로모션, 공동 굿즈 개발 및 판매 등 제휴 마케팅
"다양한 분야로 업무 제휴 확장해 고객 소통 강화"
[사진: 대한항공 제공]
(오른쪽부터) 권혁삼 대한항공 점보스 단장,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부문 부사장, 이마트 마케팅 총괄 최훈학 상무, SSG 랜더스 민경삼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과 이마트는 양사가 운영 중인 점보스 배구단과 SSG랜더스 프로야구단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4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대한항공 장성현 마케팅/IT부문 부사장,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권혁삼 스포츠단장, 이마트 마케팅 담당 최훈학 상무 그리고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배구와 야구 종목  시즌권 할인 등 티켓 프로모션 진행 △양 구단의 BI(Brand Identity)를 담은 공동 굿즈 개발 및 판매 △공동 기부금 적립과 지역 사회 기부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프로야구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020-2021 프로배구 V리그에서 창단 이후 첫 통합 우승을 차지한 대한항공 점보스 정지석 선수가 시구를, 임동혁 선수가 시타를 선보였다. 

대한항공과 이마트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제휴를 확장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소비자 편의 증진에 앞장 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