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혁신 금융 플랫폼 확대…고객편의 증진·고객 접근성 넓혀
JT저축은행, 혁신 금융 플랫폼 확대…고객편의 증진·고객 접근성 넓혀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핀테크 기업 핀다(FINDA)와 손을 잡고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핀다(FINDA)와의 제휴로 JT저축은행 고객은 핀다 대출 비교 서비스에서 JT저축은행의 금융상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핀다 대출비교 서비스에서 금융상품을 선택하면 JT저축은행의 모바일앱 ‘JT저축은행’으로 자동 연결돼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 대출 상품은 서류 발급부터 심사 및 송금까지 전 과정이 자동화로 진행된다. 서류 준비나 상담원 연결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대출 신청 후 약 5분 이내에 대출 실행이 완료된다. 특히 비대면으로 24시간 대출 승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 접점 확대에 따른 디지털 서비스 신규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JT저축은행의 혁신 금융서비스는 ▲토스 ▲카카오페이 ▲시럽 ▲마이뱅크 등 다양한 핀테크 제휴사의 '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상품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JT저축은행의 모바일 전용 파라솔 S중금리 신용 대출 상품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면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9.9%부터 적용된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상환기간은 최대 7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금융 서비스와 관련 자세한 정보는 JT저축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상담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금융 시장 선제 대응을 위해 혁신 금융 서비스 제휴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JT저축은행만의 신용대출 상품 운용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앞서 금융당국이 법정상한금리를 연 24%에서 연 20%로 인하하는 방한을 발표하자, 즉시 자체적인 금리 조정을 통해 신규 대출에 대한 연 20% 초과 고금리 취급 중단을 업계 최초로 공론화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