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소재 웨이브파크, 서린이탈출 패키지 상품 출시
경기도 시흥시 소재 웨이브파크, 서린이탈출 패키지 상품 출시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온앤오프 엄정화
서핑을 즐기는 온앤오프 엄정화 

[시흥=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에서는 지난해 40만 명으로 증가한 서핑 인구에 따라 서핑 입문자가 초보를 탈출할 수 있는 '서린이 탈출팩'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린이 탈출팩은 서핑 입문자를 위해 레슨을 특가에 제공하고 썬베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웨이브파크는 지난 4일 방송된 tvN 관찰 예능 '온앤오프'에서 가수 엄정화가 방문한 인공 서핑장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가수 정재형의 권유로 취미로 서핑을 시작하게 된 엄정화는 6년 차 서퍼다. 입수 전 서핑 초보라며 걱정했던 모습과 다르게 테이크 오프에 한 번에 성공하며 혼성 그룹 UP(유피)의 보컬 김용일 씨와 함께 서핑을 즐겼다. 

서린이 탈출팩1은 비기너 레슨 1회와 썬베드 렌탈을 35%로 할인하여 60000원에 제공한다. 

서린이 탈출팩2는 서린이 탈출팩1 구성에 베이(초급) 자유 서핑 1시간이 포함된 구성으로 30% 할인하여 97000원에 제공한다.

서핑을 처음 경험하는 입문자를 위한 맞춤 프로그램 비기너 레슨 상품에는 슈트와 보드 렌탈이 포함되어 있어 장비가 없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레슨은 안전교육, 지상 교육, 수상 교육 순으로 진행된다. 안전교육은 비기너 레슨 이용객뿐만 아니라 서프코브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은 필수로 수강해야 한다.

서프코브 설명, 서핑 예절 및 기본 룰에 관한 교육, 수상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교육을 진행한다.

장비 설명(슈트, 보드, 리쉬 등), 준비 운동, 패들링,푸쉬,테이크오프 등 지상 교육을 배우고 수상 교육을 통해 스스로 거품 파도를 잡아 롱 라이딩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프존의 메인 시설인 서프코브는 8초에 1번씩 시간당 1000회의 파도가 생성되며 파도 최고 높이는 2.4m이다.

웨이브파크에서는 서퍼들이 더 이상 파도가 치기 기다리지 않고 날씨에 영향 없이 서핑을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서프코브에 서치 라이트가 설치되어 성수기 시즌에는 학생 및 직장인이 일과를 마친 후 나이트 서핑을 이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웨이브존은 5월 28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웨이브존은 △국내 최대 규모의 파도풀인 스포츠 웨이브풀 △다이빙과 스킨스쿠버 체험이 가능한 블루 홀 라군 △이용 고객의 체온유지를 위한 아일랜드 스파 △유아 고객을 위한 수심 0.4m의 키즈풀 △에어바운스를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풀 △거북섬의 특징을 살려 거북이를 형상화한 터틀풀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