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오픈뱅킹 가입고객 대상 연 최대 4% 적금 특판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오픈뱅킹 가입고객 대상 연 최대 4% 적금 특판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SBI저축은행]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금융플랫폼 사이다뱅크에서 오픈뱅킹 출시 기념 ‘행운금리적금’ 특판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가입금액은 월20만원이며, 기본금리 연 1.2%, 만기우대금리 연 0.4%, 행운상자 우대금리 최대 연 2.4%를 포함해 연 최대 4%까지 받을 수 있다.
 
‘행운금리적금’은 매월 발생하는 행운상자를 터트려 추가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행운상자는 매월 20만원을 납입하거나 카카오톡으로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 하면 매월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행운상자를 터트려서 받은 우대금리를 만기까지 누적해 적립해 나가는 방식이다.
 
‘행운금리적금’은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5월 20일 (목)부터 7월 19일(월)까지 2개월간 선착순 2만명에게 판매된다.

김대중 리테일마케팅실장 이사는 “지난 5월 1일 오픈뱅킹 출시와 함께 선보인 급여순환이체 서비스가 직장인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사이다뱅크는 우리의 일상과 연결고리를 찾아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금융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이다뱅크는 일상에서 꼭 필요한 디지털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밀착형 금융플랫폼으로 모든 금융서비스를 간편인증만으로24시간 365일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적조건 없이 각종 이체, ATM 입출금, 증명서 발급 등 모든 수수료가 면제되고, 신용정보 조회, 통장쪼개기, 커플통장,급여이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혜택을 높이고 편의를 극대화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