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군산에 新랜드마크가 뜬다"...HDC현산,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동영상] "군산에 新랜드마크가 뜬다"...HDC현산,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형사 브랜드 아파트...희소성, 미래가치↑
특화설계, 커뮤니티 시설, 첨단 시스템 등 차별화
군산을 대표할 현산의 ‘호수공원 아이파크’

전라북도 군산시가 최근 군산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새만금 산업단지 개발, 군산 강소연구개발특구 등 일자리 창출에 힘을 쏟고 있는데요. 아파트 분양 시장도 활기를 되찾는 모양새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대표 권순호)이 군산시에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분양에 나서며, 그 기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지방 중소도시는 수도권이나 광역시에 비해 브랜드 아파트 공급이 상대적으로 드문 편입니다. 때문에 대형사 브랜드 아파트는 희소성과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의 미래가치로 주택시장에서 단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 높은 인지도의 브랜드 아파트는 대형 건설사의 풍부한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 시설, 첨단 시스템 등을 갖춘 고급 주거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들은 지역 대장주로 불리며 주변 단지들보다 높은 청약경쟁률을 나타내고 시세를 주도합니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238㎡ 총 665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내 주차공간은 모두 지하로, 지상은 센트럴파크, 그린라운지 등 다양한 테마의 조경 공간으로 조성됩니다. 

[한지영 / 분양관계자 : 넓은 중앙광장과 다양한 산책로도 마련해서 쾌적한 녹지공간을 확보했습니다. 또 입주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고품격 피트니스존부터 실내골프연습장,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할 수 있는 키즈 맘스카페부터 이웃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커뮤니티 라운지까지 준비 중입니다.]

단지 내에는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할 다양한 첨단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입주민들은 각 세대 내 설치되는 월패드와 스마트스위치(세대 현관 적용)를 통해 조명 및 난방 제어, 가스밸브 잠금, 세대환기, 주차위치 확인, 엘리베이터 호출 등 다양한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HDC현대산업개발은 다양한 특화설계 외에도 입주자들을 위해 3가지의 인테리어 스타일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현관의 마감재와 색상 ▲주방 가구의 마감재와 색상 ▲거실 아트월 타일의 스타일 등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1가지를 선택하면 전 세대 무료로 시공을 해줍니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는 은파호수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일부 세대에선 조망도 가능합니다. 또 새들공원, 수송근린공원, 점방산, 장계산, 월명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새만금북로, 공단대로를 통해 주변도심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KTX익산역, 서해안고속도로(동군산IC)를 통한 광역 교통망도 우수합니다.

[김형책 / 분양관계자 : 초등학교는 도보권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주변에 중학교, 고등학교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1km 내에 인접해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있는데요. 의료시설, 쇼핑·문화시설이 자리 잡고 있으며, 인접한 수송지구와 미장지구의 중심상권 및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수 생활권 입지에 다양한 인프라와 브랜드 단지라는 미래가치를 품은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가 군산을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이라는 기대만큼의 성적표를 받을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