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 제4회 스마트 아이디어 공모전
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 제4회 스마트 아이디어 공모전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4회 스마트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재)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는 청소년에게 혁신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저변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제4회 스마트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청소년의 소확행을 위한 게임 및 발명품'이며 대상은 초, 중, 고, 학교밖청소년 구분없이  팀을 이루어서 참가 가능하다.

PC, 모바일, VR/AR. AI, 피지컬등 4차 산업과 관련된 분야이면 모두 지원가능하다.

게임 만들기나 발명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관심은 있으나 구현에 자신 없는 청소년을 위해 멘토 지원과 피지컬교구를 이용하는 친구들의 재료비를 지원한다.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도전해보면 청소년기에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공모기간은 5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공모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멘토신청 및 매칭은 6월 30일까지이며, 재료비 신청은 7월 20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시상은 교급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1팀씩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트콘을 시상한다.

코로나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창의융합 재능을 발휘하고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소년재단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진로체험지원센터의 각종 SNS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