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놀루션, 특허권 취득을 통한 글로벌 시장 가속화
제놀루션, 특허권 취득을 통한 글로벌 시장 가속화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놀루션(대표 김기옥)이 핵산 추출 장치 및 핵산 추출 장치의 구동 제어 방법 특허를 취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제놀루션이 취득한 이번 특허권 내용의 의미는 크게 두가지이다. 첫번째는 소형화 핵산 추출   장비 적용을 통해 신속하게 현장으로 장비 이동이 가능하여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타겟 추출 시장으로 진출 가능하다는 점이다. 두 번째로는 기존 장비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오차를 줄임으로써 안정된 결과 값을 도출 가능하게 한 오토칼리브레이션 제어 방식이다.

이에 제놀루션 관계자는 “본 기술은 본 특허에 명시된 소형화 핵산 추출 장비에 국한되지 않고, 추가로 향후 개발되는 핵산 추출 장비들에 적용하여 활용 가능한 기술 확장성을 입증함으로써, 향후 글로벌 추출 장비 시장 선점을 통한 성장세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놀루션에서는 오는 9월 미국 애틀랜타에서 개최되는 임상화학 및 진단검사의학 분야로는 세계 최대 규모 국제 학술대회행사 및 기기 전시회 중 하나인 2021 미국임상화학회 (2021 American Association for Clinical Chemistry, AACC)에서 추출 전문회사로서 다양한 솔루션이 적용된 장비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